Google 애드 센스 : 어떻게 부가세 계산 프로그램 및 중요 정보 신청

어떻게 Google 애드 센스 프로그램에 적용

Google AdSense 계정 신청 빠르고 쉽게 관심있는 웹마 스터입니다. 그냥 www.google.com / adsense 사이트 브라우저를 가리킨 적용을 클릭합니다. 계정 유형 아래에있는 드롭 다운 화살표를 클릭하고 귀하가 개인 또는 사업을하고 있는지 여부를 선택합니다. 당신이 선택할 수있는 하나 확실하지 않다면, 왼쪽에있는 물음표를 클릭하십시오. 다음은 귀하의 국가 또는 지역을 선택하십시오.

웹사이트 정보에서, 그것은 귀하의 기본 URL에 대해 묻습니다. 당신은 자신의 웹사이트를 여기에 목록을 가지고있다면. 당신이 writingup.com 또는 URL이 여기에 표시되는 bloggingparty.com와 같은 블로그 사이트를 사용하는 경우.

귀하의 웹사이트의 주요 언어를 선택하십시오. Google 애드 센스는 (간체) 중국어 지원 덴마크어, 네덜란드어, 영어, 핀란드어, 프랑스어, 독일어, 헝가리어, 이탈리아어, 일본어, 한국어, 노르웨 이어, 폴란드어, 포르투갈어, 러시아어, 스페인어, 스웨덴어, 터키어 및.

귀하의 페이지에서 원하는 제품을 선택합니다. 콘텐츠를위한 AdSense는 귀하의 페이지에 콘텐츠를 타겟으로 광고를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바닥에 대해서 쓴다면, 당신은 귀하의 페이지에 카펫 광고를 할 수도 있습니다. 검색을위한 AdSense는 귀하의 페이지에 Google 검색창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귀하의 Google AdSense 수입을 최대화하기 위해서는 모두가 갖고 싶어합니다.

그 이후는 그냥 일반 연락처 정보의 당신이 모두 준비되었습니다. 귀하의 신청서가 승인되면 당신이 알려주는 2 ~ 3 일 이내에 이메일을 수신해야합니다.

내 Google 애드 센스 수입에 대해 세금을 내야합니까?

Google 애드 센스는 누가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자들로부터 세금 정보를 수집해야합니다. 당신은 사업을하는 경우, 당신은 귀하의 신청서에 EIN이 번호를 넣어하셔야합니다. 당신이 개인을 경우, 당신은 필요한 모든 당신의 사회 보장 번호입니다. 당신이 처음에 가입할 때 그 정보가 없다면, 당신은 여전히​​ Google 애드 센스 프로그램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세금 정보를받을 때까지 Google AdSense는 귀하에 대한 지불을 보류할 것을 명심하라.

Google은 세금을 원천 징수하지 않지만하거나 제공하는 세금 관련 조언을 당신의 수입이 일정 금액에 도달하면, 그들은 당신에게 1099를 보내드립니다. 물론, 당신은 미국 이외의 사업을하는 경우와 미국에서 활동이 있는데,이 정보를 제공하지 않아도됩니다. Google 애드 센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세금 정보는 Google 애드 센스 지원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기타 세금 관련 질문이나 문제가 들어, www.irs.gov에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What's on Your Mind...

Powered by Blogger.
Custom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