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브 원예



허브는 그 당시부터 주변되어 목적과 다른 종류의를 역임했습니다. 그들은 질병 및 풍미의 요리를 치료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그들은 심지어 마법 능력을 가지고 믿고 있었다. 자신만의 허브 가든을 하시겠습니까? 여기에 허브 정원을 설정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계획 정원.

당신이 식물하고자하는 허브를 고려하십시오. 그들의 유형을 생각해보세요. 당신이 annuals, biennials 또는 사계절 용은 하시겠습니까?

공간이 얼마나 그들은 당신의 정원에 차지 것인가? 당신이 원한다면, 당신은 당신이 성장 계획을 어떤 특정 식물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줄 수있는 도서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목록이나 종이 먼저 당신의 정원을 그립니다. 시간은 당신이 annuals을, 당신은 사계절 용은 방해되지 않습니다 철수해야하는 별도의 사계절에서 annuals 옳으냐. 사계절 용은는 정원의 가장자리에 심어져 수 있도록 당신의 정원들은 점점 위험에 처해되지 않습니다 때까지 시간도 때 파낸.

기억하고 또 하나는 뒤쪽에있는 높이 애들과 전면에 짧은 것들을 심고있다는 점이다. 또한, 성장 공간이 충분하여 식물을 제공합니다. 적절한 위치가이 지역에서 당신을 도울 것이다.

당신은 오히려 당신의 정원 (그리고 몇몇은 아주 침략 아르)의 허브를 유지하고 싶다면 당신은 허브 냄비를 수 있습니다. 이들은 약초에 대한 세 개 이상의 소매점과 큰 용기입니다. 채우기 냄비 제일 먼저 콘센트하고 충전 및 프로세스를 심기으로 계속하기 전에 그것을 식물. 보통, 대부분의 물이 아래쪽 구멍에 심어진 필요 허브, 적어도 필요 다양성, 최고의 구멍에가는 동안.

어떤 디자인 아이디어

당신은 정사각형 허브 침대하는 데 고려할 수 있습니다. 너희는 3 피트를 측정하는 중간 지점에 건널목이 경로로 사로 나누어 귀하의 광장 침대를 가질 수 있습니다. 당신은 돌 또는 벽돌로 테두리를하실 수 있습니다. 나무 사다리도 트릭을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정원에 목숨을 바칠 수 있으며 rungs 사이에 나물을 식물. 당신은 또한 수레 바퀴 침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심기가 여기 나무 사다리와 심기와 같습니다. 수레 바퀴의 웨지 사이에 공장 귀하의 허브.

당신의 식물이 성장을 가져오기

물론, 다른 식물들이 서로 다른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지만 그들 중 많은 알칼리성 토양이 필요합니다. 이것은 왜 당신은 계획 단계에 공장하고자하는 약초를 확인 할 이유입니다. 이것은 더 많거나 적게 당신의 식물에 대한 관심을 가져야 어떻게 알아낼 수 있습니다. 당신은 씨앗에서 허브를 발아하는 경우, 토양, 관수 및 온도에 대한 패킷의 지침을 따라 기억 해요.

약초가 자랄 수있는 가장 쉬운 식물 중 일부입니다. 당신은 방금 효과적인 배수, 햇빛, 충분히 습기 또는 수분과 비옥한 토양으로 그들을 제공해야합니다. 그저 최소한 그들은 풍작을 생산 구속 것입니다 이러한 요구 사항을 충족 함께.

What's on Your Mind...

Powered by Blogger.
Custom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