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적인 아이 학교 활동 후



ADHD는주의 - 적자 과다 - 장애를 말합니다. 대부분의 아이들은 누구
주의 문제뿐만 아니라 과다에서 고통이 질환으로 고생. 이러한 아동의 부모는 물론 건성과 과다는 하루 종일 지속적으로 알고 있습니다. 학교 바쁜 시간 후에 유지와 같은 아이는 학교에있는 동안 그들의 안전을 지키는처럼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귀하의 자녀에 대한 학교 활동 후에 권리를 선택하는 동안 첫 번째 단계는 ADHD 그에게 영향을 미치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자녀가 스포츠에 관심이 있나요? 그는하거나, 맹렬한 경쟁력에 의해 연기 그는 그것이 어려운 팀 동료들과 함께 찾을 수 있나요? 당신의 아이는, 자신의 감정을 목소리를 내다가 아니면 의사 소통에 문제가 있나요?

ADHD로 고통 받고 아이, 신체 운동은 항상 유용합니다. 운동은 여분의 에너지를 차지하고 뇌를 자극하는 도움이됩니다. 팀 활동은 사회적 기술과 규율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의 자녀가 떨어진 팀 스포츠에서 shies면, 당신은 춤, 사이클링, 수영이나 체조 같은 활동보고 할 수 있습니다. 무술은 자기 방어의 기술을 가르칠뿐 아니라 자기 통제와 인내를 가르칩니다.

여러분의 자녀가 스포츠에 혐오감을 표시하는 경우와 미술쪽으로 경사를 보여줍니다, 당신은 몇 가지 다른 옵션을 봐 할 수 있습니다. 연기 수업은 창조 운동의 훌륭한 형태입니다. 그것은 또한 자신의 사회적 능력을 개발하기 위해 충분한 기회와 함께 아이를 제공합니다. 음악, 미술이나 춤 아이가 자신 바쁘고 즐겁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있습니다.

경우에는 자녀가 위의 모든 관심이없고, 당신이 그를 사회 작업을 차지 보이 스카우트 클럽이나 기타 지역 사회 중심의 클럽에 가입 할 수 있습니다. 아이의 흥미를 돋우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활동은 노년의 집안 일을 도와주고, 공연을 보여 주는게, 공원을 청소하고 있습니다.

뭐든지 양식 활동의 당신은 정기적으로 자녀의 진행 상황을 모니터 있는지 확인을 선택합니다. 당신은 진행있다는 것을 생각한다면, 당신은 활동을 변경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자녀의 자존심을 증가 뭐든지 좋습니다. 여러분의 자녀의 발달을 평가하는 코치 또는 교사의 도움을 입대 수도 있습니다.

ADHD에서 아동 고통에 해로운 특정 활동이 있습니다. 컴퓨터와 비디오 게임이 아니 확실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게임은 상호 작용이 필요하므로, 아이 모두가 더욱 고립 느낄 것이다. 이 아이는 또한 어렵게하고 나쁜 메시지를 잘 구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그들은 필요하지 않다 메시지에 대항할 수있는 경사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앉아서 인내심 자신의 차례 세금 그의 인내심을 기다리는 아이를 필요가 성공되지 않습니다 게임.

한 만족입니다, 도전뿐만 아니라 피곤 - 당신은 아이들은 필요와 한계는 학교 활동 후에 권리를 선택 도움이 될 것입 이해, 가능 한한 정상으로 가까이되고 싶은 것이 있지만.

What's on Your Mind...

Powered by Blogger.
Custom Search